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부천시립도서관

설문조사

  • 2023년 북스타트 서비스 이용 만족도 설문지(영유아용)

    • 시작일 2023-12-06
    • 종료일 2023-12-12

부천시립도서관을 이용해 주시는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도서관을 이용하시는 시민 여러분의 이용 현황을 분석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중입니다.

  • 1.북스타트 책꾸러미는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?
    • ① 도서관(홍보문 등)
    • 29명(19.5%)
    • ② 시립도서관홈페이지
    • 6명(4%)
    • ③ 행정복지센터 및 주민지원센터
    • 98명(65.8%)
  • 2.북스타트 책꾸러미는 어떤 방법으로 수령하셨나요?
    • ① 도서관(시립도서관 혹은 작은도서관)
    • 45명(30.2%)
    • ② 행정복지센터 및 주민지원센터
    • 69명(46.3%)
    • ③ 택배(2-1문항으로)
    • 36명(24.2%)
  • 3.택배로 수령까지의 기간(약 4주)은 적당했나요?(택배로 수령하신 분만 응답)
    • ① 매우 적당하다
    • 14명(9.4%)
    • ② 적당하다
    • 17명(11.4%)
    • ③ 보통
    • 26명(17.4%)
    • ④ 적당하지 않다
    • 9명(6%)
  • 4.책꾸러미 수령에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
    • ① 도서관 직접 수령
    • 12명(8.1%)
    • ② 주민센터 등 출생신고 시 수령
    • 92명(61.7%)
    • ③ 택배 수령
    • 45명(30.2%)
  • 5.책꾸러미 구성(도서 2권, 아기양말, 독서교육가이드북, 가방)은 마음에 들었나요?
    • ① 매우 만족
    • 64명(43%)
    • ② 만족
    • 50명(33.6%)
    • ③ 보통
    • 29명(19.5%)
    • ④ 불만족
    • 5명(3.4%)
  • 6.북스타트 서비스가 부천시 아기환영정책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? ★아기환영정책: 부천시가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고자 임신·출산·육아 면에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정책
    • ① 도움이 된다
    • 140명(94%)
    • ② 도움이 되지 않는다(도움이 되지 않는 사유 기재)
    • 10명(6.7%)
    • 기타 답변보기
  • 7.기타 북스타트 서비스 이용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했으면 하는 사항이 있으면 적어주세요.
담당부서 :
각 도서관
전화번호 :
최종수정일 :
2025-07-02
만족도 양식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

맨위로 이동